Register Terms


JS COMPANY Members are welcome to join.

JS Twitter FACEBOOK Like Close
Acceptance of Terms

Acceptance of Terms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제이에스씨(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시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한 때로부터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서비스이용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인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1.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회원에 관한 정보를 본인이 성실하게 작성, 등록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원등록은 이용희망자가 본 이용약관을 열람한 후 회원가입신청서 양식에 따라 관련 사항을 기재하고 "동의함" 체크하면 이 약관에 합법적으로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 승낙 유보)
회사는 아래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 신청자에 메일등으로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①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8 조 (이용신청의 거부 )
회사는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제 9 조 (계약 해지)
1.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사전에 온라인(E-mail), 방문, 전화 또는 팩스를 통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가입해지 여부는 기존의 ID,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이며, 한번 해지된 ID는 기존 사용자라도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0 조 (서비스 제공 범위 변경)

회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2. 단, 시스템 점검, 백업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시스템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 우편등에 광고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권리·및 의무

제 13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사생활 보호)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아래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③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제 15 조 (회원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회사의 전자우편을 통한 광고 정보를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6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아래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17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8 조 (손해배상)
회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운영자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0 조 (면책·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21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위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9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Privacy Policy

제ㅣ에스컴퍼니'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09 년 4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 , 쿠키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기획부
전화번호 : 032-670-250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연승미 
전화번호 : 010-5567-1894
이메일 : domestic@jscompany.net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Service Menu

Close